http://maria.chuing.net/zboard/revol_getimg.php?id=besthu&no=57&num=0&fc=c4633f3987490f507e618b997213f384" galleryimg="no" />
내가 쓰긴 무리고ㅡㅡ
조카나 사줘야겠다
재미가 쏠쏠해서 저금 좀 할 듯
http://maria.chuing.net/zboard/revol_getimg.php?id=besthu&no=57&num=0&fc=c4633f3987490f507e618b997213f384" galleryimg="no" />
내가 쓰긴 무리고ㅡㅡ
조카나 사줘야겠다
재미가 쏠쏠해서 저금 좀 할 듯
댓글 (4)
이거 존나 옛날에 나온거아니야?
나 이거 한번 봤는데
ㅇㅇ 옛날에도 봤는데 그땐 조카가 없었는득
gjfgjfgf헐헐;;
존나 기여움
ㅈ아나ㅣ너언ㅇ나ㅓ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