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ria.chuing.net/zboard/revol_getimg.php?id=besthu&no=57&num=0&fc=c4633f3987490f507e618b997213f384" galleryimg="no" />



내가 쓰긴 무리고ㅡㅡ 


조카나 사줘야겠다


재미가 쏠쏠해서 저금 좀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