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04/543/004/a656e5a42006cd001a2f44283557b150.jpg" rel="xe_gallery" />
내흑역사시발
아무리봐도 이마개넓네
실제 너?
여기 자기 인증 올리는 사람도 있네 신기하다
이미 옛날에 존나 올림
근데 이마 되게 예쁘다
부럽긩...
여자들은 저렇게 되려고 이마에 보형물도 넣어 멍청아
부모님께 감사드려라 ㅡㅡ
실제로보면 존나넓어서 가리고다님.
ㅇㅇ.
ㅜㅜ.
앞머리 조금만 내면 되겠네
알밤 먹이기 좋은 이마다
학교안가냐?
우와!
꼭 인간처럼 생겼다!
와 오지헌닮았당 좋겠당
댓글 (10)
아무리봐도 이마개넓네
실제 너?
여기 자기 인증 올리는 사람도 있네 신기하다
이미 옛날에 존나 올림
근데 이마 되게 예쁘다
부럽긩...
여자들은 저렇게 되려고 이마에 보형물도 넣어 멍청아
부모님께 감사드려라 ㅡㅡ
실제로보면 존나넓어서 가리고다님.
ㅇㅇ.
ㅜㅜ.
앞머리 조금만 내면 되겠네
알밤 먹이기 좋은 이마다
학교안가냐?
우와!
꼭 인간처럼 생겼다!
와 오지헌닮았당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