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이름이 멜로디 라는 애가 나와서 노래를 부르는데..
레이디가가가 번개맞은거 같이 하고 나와서는 미안해 널 미워해를 불렀음.
아 진짜 시발 존나 웃겨서 혼자보기 아깝던데
여튼 떨어짐.
멜라민 같았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