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이름이 멜로디 라는 애가 나와서 노래를 부르는데..



레이디가가가 번개맞은거 같이 하고 나와서는 미안해 널 미워해를 불렀음.



아 진짜 시발 존나 웃겨서 혼자보기 아깝던데



여튼 떨어짐.



멜라민 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