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섯시에 일어났어
한 이십분 폰으로 웹서핑하고 딩가딩가 하다가
씻고
밥먹고
시간때우고 출근하려는데
딱 출근시간 맞춰서 으끙 신호옴
ㅆㅂ.. 5일만에 온 신호였는데 ㅠㅠ
눈물을 머금고 무시하고 출근해씀 ㅠㅠㅠㅠㅠㅠ
그뒤 출근길 막혀서 출근하자 마자도 으끙탐 못잡고.ㅠㅠ
그 이후엔 힘줘도 반응없더라 ㅠㅠㅠㅠㅠ
아..
서럽다 .....ㅠㅠ
오늘 여섯시에 일어났어
한 이십분 폰으로 웹서핑하고 딩가딩가 하다가
씻고
밥먹고
시간때우고 출근하려는데
딱 출근시간 맞춰서 으끙 신호옴
ㅆㅂ.. 5일만에 온 신호였는데 ㅠㅠ
눈물을 머금고 무시하고 출근해씀 ㅠㅠㅠㅠㅠㅠ
그뒤 출근길 막혀서 출근하자 마자도 으끙탐 못잡고.ㅠㅠ
그 이후엔 힘줘도 반응없더라 ㅠㅠㅠㅠㅠ
아..
서럽다 .....ㅠㅠ
댓글 (3)
정말레알 다람이가 졸라부러움 ㅠㅠㅠㅠ
다람이는 똥의 지배자임.
참았다가 싸도 잘 나옴 헤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