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pg=4&number=420733

..


요약하자면 결혼함

남자가 4500전세집함

여자가 혼수함

결혼식비나 기타비용 다 반반


여자가 예단 천만언 해드림


남자집에서 한푼도 안돌려준다함.



글쓴이 여자가 겨우 천만원가지고 돌려받으려 한다고 남여평등드립

덧글도 여자들 돈보고 결혼하냐고 쓰래기 취급




근데..

예단이 뭔지 모르나봄.ㅇㅇ. 혼수랑 착각한득.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