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는 1종 대형이랑 2종 소형
이게 간지
저 조합이 아니면 1종 보통만 있으면 되겠지 뭐
2종 소형이랑 1종 대형 있으면
지금 우리나라 차도에 나와있는 바퀴달린것들 99프로 운전가능한거임
2종 소형 없으면 오토바이 못탐 125cc 이상
댓글 (2)
2종은 별로
2종 소형이랑 1종 대형 있으면
지금 우리나라 차도에 나와있는 바퀴달린것들 99프로 운전가능한거임
2종 소형 없으면 오토바이 못탐 125cc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