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은 위약3때문에 유지비가 비싸다며

옵지나 갤3이 나올때까지 안탄다며

간신배들이 스스로 정당화시키고 자빠짐...

진짜이런 븅신들이 없음

결국 써게나오면 탄다는소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