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주말에 혼자 도서관가서 책빌려가지고 집에 오면서 피자스쿨에서 포테토피자 하나 사갖고 들어가서

반정도 먹고 냉동실에 넣어놓은다음에 책보다가 잠들어서 낮잠자고 

저녁에 집앞 영화관에 슬슬 걸어가서 혼자 영화보고 그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