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차를 가운데다가 뒀냐고 하는거야


슈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도 없는데 뭔소리야 ㅋㅋㅋㅋㅋ


광주에 산다고 그 주인이 핸드폰 번호 바꾼것 같다고 하니까


어허..


하면서 경비아저씨랑 10분 넘게 통화함. ㅋㅋㅋㅋㅋ


난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보험이랑 카드할부 그리고 그사람 찾는 전화올때 짱남


근데


이 번호 겟 한지 꽤 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