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피뽑을때....


의사쌤이... 디게 기뻐하더라



핏줄이 이쁘다나 ... 내 핏줄 좋대
자리잘잡았다고.....ㅋ...
바로 보인다고 .. 별로 맥 보지도 않고 바로 작업하더랔ㅋㅋㅌ

무셔워써....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