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동생이 갑자기 갤노트 36이라고 네이버 검색에 떴다고
루
루티에
event
2012-11-16 12:02:59
visibility
조회 175
그래서 찾아보니 72요금제에 30개월하면 36만원.
개티기준으로 계산해보니 할원 90만원.
사람들은 왜이리 폰 가격에대해 잘 모르지?
Signature
원형교차로성애자. 빙글빙글빙글빙글.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다
다람이
2012-11-16
바보들임 ㅋㅋ
아무리 내가 설명을 해주려고 해도
아니라고 저거 공짜 맞다고 난리침
그냥 호갱은 호갱으로 살게 내비둬야댐
가족들만 싸게 사면 됨...
가족들은 어캐든 내가 직접 찾아서 사라고 해주면 되니까는 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11-16
잘 아는게 이상한거지
이년에한번씩바꾸는건데 관심가져서뭐함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그러먄
그러먄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92
ㅋㅋㅋㅋㅋ루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루젘ㅋㅋㅋㅋㅋ
횽들나라고
·
2012-11-16
·
조회 82
그로면
(3)
그로면
(3)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121
니들 이해리 조심해라 시발
(2)
니들 이해리 조심해라 시발
(2)
연달
·
2012-11-16
·
조회 193
그러면
그러면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83
루저새끼들 발끈하는거보소
(1)
루저새끼들 발끈하는거보소
(1)
연달
·
2012-11-16
·
조회 132
아 놔.... 폰잃어버림 ㅠㅠ
(4)
아 놔.... 폰잃어버림 ㅠㅠ
(4)
발신번호표시제한
·
2012-11-16
·
조회 195
근데 생각해보니 넥서스4 3g네
(2)
근데 생각해보니 넥서스4 3g네
(2)
그분
·
2012-11-16
·
조회 213
오늘 심히 기분이 안좋다
(11)
오늘 심히 기분이 안좋다
(11)
갈매기
·
2012-11-16
·
조회 209
오늘 7번쨰 응가를 하면서 옛말 틀린거 하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5)
오늘 7번쨰 응가를 하면서 옛말 틀린거 하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5)
그분
·
2012-11-16
·
조회 249
11번가 지어폰 as됨??
(7)
11번가 지어폰 as됨??
(7)
잉어킹
·
2012-11-16
·
조회 209
찌벌찌끼개찌끼
(2)
찌벌찌끼개찌끼
(2)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194
지어폰 20500원 값 함??
(1)
지어폰 20500원 값 함??
(1)
잉어킹
·
2012-11-16
·
조회 121
핸드폰 구경하기 졸라 좋은 사이트
(3)
핸드폰 구경하기 졸라 좋은 사이트
(3)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171
시계 구경하기 좋은 사이트
시계 구경하기 좋은 사이트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67
음악듣기 졸라 좋은 사이트
(1)
음악듣기 졸라 좋은 사이트
(1)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103
ㅋㅋ솔직히 원빈 그게 잘생긴거냐?
ㅋㅋ솔직히 원빈 그게 잘생긴거냐?
횽들나라고
·
2012-11-16
·
조회 92
QKA
QKA
돈좀벌고싶다
·
2012-11-16
·
조회 63
동생이 갑자기 갤노트 36이라고 네이버 검색에 떴다고
(2)
동생이 갑자기 갤노트 36이라고 네이버 검색에 떴다고
(2)
루티에
·
2012-11-16
·
조회 176
내가 군대에있어서 몰랐던 것.
내가 군대에있어서 몰랐던 것.
횽들나라고
·
2012-11-16
·
조회 9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41
1142
1143
1144
1145
1146
1147
1148
1149
11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아무리 내가 설명을 해주려고 해도
아니라고 저거 공짜 맞다고 난리침
그냥 호갱은 호갱으로 살게 내비둬야댐
가족들만 싸게 사면 됨...
가족들은 어캐든 내가 직접 찾아서 사라고 해주면 되니까는 ㅋㅋㅋㅋ
이년에한번씩바꾸는건데 관심가져서뭐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