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2 꺼내면서 이걸로 기기변경 해달라니깐 누나가 원시인 쳐다보듯 보면서
아직도 이 폰 쓰는 사람이 읶냐고 하더랑
이거 하나 있으면 멜론 평생 먹을수 있다고 하지 그랬니
헤헤 아쎄뽐하면서 그 얘끼 할까 고민하다가 걍 휴대폰이 고장나서 일단 바꾸려고 한다고 한득여
잘해쓰영
댓글 (3)
이거 하나 있으면 멜론 평생 먹을수 있다고 하지 그랬니
헤헤 아쎄뽐하면서 그 얘끼 할까 고민하다가 걍 휴대폰이 고장나서 일단 바꾸려고 한다고 한득여
잘해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