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6 밤~17 새벽1시까지대정령이 한게임인데


to the moon 이라는 게임인데 


존나 감동적이고 퀄높음 ㅇㅇ


나중에 한번 꼭 해보세영 


존나 감동적이더라구용 ㅇㅇ


리뷰
http://blog.naver.com/gtyekim20?Redirect=Log&logNo=8016866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