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6 밤~17 새벽1시까지대정령이 한게임인데
to the moon 이라는 게임인데
존나 감동적이고 퀄높음 ㅇㅇ
나중에 한번 꼭 해보세영
존나 감동적이더라구용 ㅇㅇ
리뷰
http://blog.naver.com/gtyekim20?Redirect=Log&logNo=80168662001
2012 11 16 밤~17 새벽1시까지대정령이 한게임인데
to the moon 이라는 게임인데
존나 감동적이고 퀄높음 ㅇㅇ
나중에 한번 꼭 해보세영
존나 감동적이더라구용 ㅇㅇ
리뷰
http://blog.naver.com/gtyekim20?Redirect=Log&logNo=80168662001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