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주소보니 테팔이..
우짜지 =ㅅ=
이거 또 피곤하게 생겼구만...
잉어킹 까는 글 아님.
초기필름이란게 존나 단단한 초기필름 얘기하는건가 아님
그냥 벗기는용도의 필름얘기하는건가..
음 암튼간에 전화하면 교품해주겟죠
그냥 기기가 싸여있는 비닐
초기 액보는 붙어있고
근데 실사자 아님 ? 왜 초기비닐을찾지???
내가 존나 민감한건가
나 3년 전(4년인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 샀던 디자이어 초기필름도 다 가지고 있는데 =ㅅ=
DP폰이나 리박싱같아서 메모리 복구해보는중
새거 아니면 기분 나쁘자나
걍 해본말임 양품이면 그냥 쓰는게편함
ㅇㅇ 그럴라고
댓글 (6)
초기필름이란게 존나 단단한 초기필름 얘기하는건가 아님
그냥 벗기는용도의 필름얘기하는건가..
음 암튼간에 전화하면 교품해주겟죠
그냥 기기가 싸여있는 비닐
초기 액보는 붙어있고
근데 실사자 아님 ? 왜 초기비닐을찾지???
내가 존나 민감한건가
나 3년 전(4년인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 샀던 디자이어 초기필름도 다 가지고 있는데 =ㅅ=
DP폰이나 리박싱같아서 메모리 복구해보는중
새거 아니면 기분 나쁘자나
걍 해본말임 양품이면 그냥 쓰는게편함
ㅇㅇ 그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