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완전 무시할 수는 없음
A형은 소심하고 꼼꼼하대
B형은 나쁜놈이래
O형은 이기적이래
AB형은 병신이래
뭐 이런 말들 계속 들으면서
나는 A형이니까 소심한건가?
내가 소심했던가?
소심했던거같애
나는 소심한 A형이야
이렇게 스스로를 세뇌하는거같다
사람이 어떻게 4가지 타입으로 나뉘겠냐
그런데 스스로를 세뇌시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생각해보니까
완전 무시할 수는 없음
A형은 소심하고 꼼꼼하대
B형은 나쁜놈이래
O형은 이기적이래
AB형은 병신이래
뭐 이런 말들 계속 들으면서
나는 A형이니까 소심한건가?
내가 소심했던가?
소심했던거같애
나는 소심한 A형이야
이렇게 스스로를 세뇌하는거같다
사람이 어떻게 4가지 타입으로 나뉘겠냐
그런데 스스로를 세뇌시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댓글 (7)
ㅇㅇ 나도 동의함요.
근데 나도 그런거 신경 안쓰는데 내 혈액형 맞추는 사람이 꽤 많음
그건 신기하던데
혈액형이 10개정도 되는것도 아니고
단 4개인데
찍어도 25%의 확률로 맞추겠다
길가는 사람 3명중에 한명은 A형
A형 비율이 제일 높다고 한다
흠.. 하긴 4지선다 문제니..
어떤 사람의 혈액형을 알 때
어떠한 행동을 보고 특정 혈액형을 떠올리는 경향이 있긴 함.
하루종일 그런 행동을 하는건 아닌데 말이지.
내 혈액형 맞히는 사람 별로 엄는뎅..
병신들 보면 대부분 A형이던데
미친새끼들은 대부분 B형이고 O형은 졸라 야비함
AB형은 졸라 천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