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8 깔고 나서 네이트온이 안되 ㅠㅜ
네트워크 오류라는데...ㅠㅜ
ㅇㅇ 걍 호환성 문제인 듯
항상 윈도우 버젼 바뀌면 호환성 문제로 고생함
씨발 !! 아으아ㅏ앙 !!!
골든 웨이브!!
댓글 (2)
ㅇㅇ 걍 호환성 문제인 듯
항상 윈도우 버젼 바뀌면 호환성 문제로 고생함
씨발 !! 아으아ㅏ앙 !!!
골든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