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르보다는 쫌더 좋은거임?
나 레고르로 잘사용했는데...그런거임?
그 레고르 마저 2기가로 클럭다운해서 썻음~
레고르 최하층 210 e 보다는 좋네..
레고르250보다는 개씹이네..
그건얼마냐
댓글 (4)
그 레고르 마저 2기가로 클럭다운해서 썻음~
레고르 최하층 210 e 보다는 좋네..
레고르250보다는 개씹이네..
그건얼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