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현재 에스케이 베레기 쓰고있구
전에쓰던폰 할부금 지금쓰는폰 할부금 남아있고
핸드폰이 맛이가서 다른폰으로 알아보는중이고
데이터 좀 많이 써서 72요금제 쓰고있고
최신폰을 쓰고싶긴한데 비싸면 머...
머 그정도?
도와죠도와죠
핸드폰 안산지 오래되서 모르게썽
추천해죠추천해죠
어디서 살지 어떤거 살지
자유게시판
야야야얌 회사에서 누가 핸드폰 바꾸는것좀 도와달라궁
event 2012-11-27 11:26:01visibility 조회 233


댓글 (2)
블랙베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