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술 한잔 하고 자야지.

2012-11-27 23:58:55 조회 262
IMG_20121127_235410.jpg


외로운 하루가 지나가면


새로운 외로운 하루가 다시 오겠지..



술이나 마시고 처자야지.. 흑흑흐긓그


첨부 이미지

IMG_20121127_235410.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1)

2012-11-28
닌 왜 맨날 책상에서 혼자 마셔?
안주 겁나 호화롭네...♥
나랑 한잔 하자 ㅗ
제목
몽아저씨 요즘안보임
몽아저씨 요즘안보임
··
아침에 내 가래색이랑 콧물색 보고 졸라 아름답다고 생각함 (2)
아침에 내 가래색이랑 콧물색 보고 졸라 아름답다고 생각함 (2)
··
성추문 검사 여자사진좀 (3)
성추문 검사 여자사진좀 (3)
··
자냐 (1)
자냐 (1)
··
야이 샹크스들아 (5)
야이 샹크스들아 (5)
··
ㅇㅋ?
ㅇㅋ?
··
술 한잔 하고 자야지.술 한잔 하고 자야지. (1)
술 한잔 하고 자야지.술 한잔 하고 자야지. (1)
··
최종결론. 어떤게 더나음? (2)
최종결론. 어떤게 더나음? (2)
··
던킨에서 도너츠 7개 꽁짜로 가져옴 (1)
던킨에서 도너츠 7개 꽁짜로 가져옴 (1)
··
백성을위해 알몸으로 말을 탄 고다이버 이야기 (7)
백성을위해 알몸으로 말을 탄 고다이버 이야기 (7)
··
킨더초콜릿 (1)
킨더초콜릿 (1)
··
내 뭐하나 물어봄세~3750 사면 보드는 뭐사야함? (1)
내 뭐하나 물어봄세~3750 사면 보드는 뭐사야함? (1)
··
아이비 브릿지가 샌디브릿지보다 발열 심함? (1)
아이비 브릿지가 샌디브릿지보다 발열 심함? (1)
··
뭘하던 슼에서 뿌리니까..
뭘하던 슼에서 뿌리니까..
··
[좋은 노래 가사]조약돌 - 박상규 가수
[좋은 노래 가사]조약돌 - 박상규 가수
··
ING생명,아비바생명,SC은행 한국 철수 (2)
ING생명,아비바생명,SC은행 한국 철수 (2)
··
나 뷰2 주소 달라고 (2)
나 뷰2 주소 달라고 (2)
··
나 뷰2 주소점 (5)
나 뷰2 주소점 (5)
··
아 택배아저씨발새끼 존나 안오네 진짜 (1)
아 택배아저씨발새끼 존나 안오네 진짜 (1)
··
내가 갤3 담에 타고 싶은게 딱 뷰2 였는데
내가 갤3 담에 타고 싶은게 딱 뷰2 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