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par들이 찬양하는 기호삼번!!!!!!!
아시발 좆같다 진짜 저년 대통령되면 나라꼴잘돌아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