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대선투표에 힘을 모으고자 대선 후보들의 토론을 진지하게 봤음

문재인 승, 이정희 승, 박근혜 패의 느낌
(이정희는 문재인 밀어주기가 눈에 보이고ㅎㅎ)
다들 어찌 봤는지?  비슷한 느낌을 받으셨는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