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대선투표에 힘을 모으고자 대선 후보들의 토론을 진지하게 봤음
문재인 승, 이정희 승, 박근혜 패의 느낌(이정희는 문재인 밀어주기가 눈에 보이고ㅎㅎ)다들 어찌 봤는지? 비슷한 느낌을 받으셨는지?
이정희는 조만간 후보사퇴 할거같고.
지금 이정희가 너무 과해서, 오히려 역효과 나는거 같음.
댓글 (1)
이정희는 조만간 후보사퇴 할거같고.
지금 이정희가 너무 과해서, 오히려 역효과 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