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업이 10시~12시 하나밖에 없는데


이수업이 10시10분되면 문을 잠금.



오늘 출발시간이 ㅈㄴ 애매했는데...


지하철 타고 30분정도 가다보니


절대 10분까지 못들어갈꺼 같아서


다시 집으로 돌아옴..



아 시발 늦잠이나 잘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