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업이 10시~12시 하나밖에 없는데
이수업이 10시10분되면 문을 잠금.
오늘 출발시간이 ㅈㄴ 애매했는데...
지하철 타고 30분정도 가다보니
절대 10분까지 못들어갈꺼 같아서
다시 집으로 돌아옴..
아 시발 늦잠이나 잘껄 ㅡㅡ
오늘 수업이 10시~12시 하나밖에 없는데
이수업이 10시10분되면 문을 잠금.
오늘 출발시간이 ㅈㄴ 애매했는데...
지하철 타고 30분정도 가다보니
절대 10분까지 못들어갈꺼 같아서
다시 집으로 돌아옴..
아 시발 늦잠이나 잘껄 ㅡㅡ
댓글 (2)
문열어라 이놈들아 갈매기와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