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온 드라이버가 안맞음 ㅋㅋㅋㅋ
뭐지?ㅋㅋㅋㅋㅋ
다이소 가봐야하나..
아 미침 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달 넘어서 온건 안자랑 ㅇㅇ
하우징 하면 아이폰 3gs 아니겠음?ㅋㅋ
하우징은 역시 블랙베리임
당연히 하우징은 노키아 익뮤 아님?
뭔 리플이 설레게 하냐 ㅋㅋㅋㅋㅋㅋ
댓글 (11)
하우징 하면 아이폰 3gs 아니겠음?ㅋㅋ
하우징은 역시 블랙베리임
당연히 하우징은 노키아 익뮤 아님?
뭔 리플이 설레게 하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