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온 드라이버가 안맞음 ㅋㅋㅋㅋ


뭐지?ㅋㅋㅋㅋㅋ


다이소 가봐야하나..


아 미침 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달 넘어서 온건 안자랑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