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7900원에 무료배송해서
삿는데
은근 맛잇네 ㅇㅇ
특히 배송중에 캔찌그러져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좀 찌그러진건 탄산이 존나게강해서
존나게 마싯음 ㅇㅇ
ㅇㅇ
나랑드 존나 맛 없던데;;;
남자들은 좋아하네;;
어차피 다똑같은음료순데 ㅇㅇ
가성비도 개당 300원미만이면 좋잖음 ㅇㅇ
아니 이왕 마실 거
지 입맛에 맞는 거 마시면 좋지 ㅋㅋ
암튼 넌 맘에 든다니 됐지 뭥 ㅋㅋ
댓글 (6)
ㅇㅇ
나랑드 존나 맛 없던데;;;
남자들은 좋아하네;;
어차피 다똑같은음료순데 ㅇㅇ
가성비도 개당 300원미만이면 좋잖음 ㅇㅇ
아니 이왕 마실 거
지 입맛에 맞는 거 마시면 좋지 ㅋㅋ
암튼 넌 맘에 든다니 됐지 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