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7900원에 무료배송해서


삿는데 


은근 맛잇네 ㅇㅇ 


특히 배송중에 캔찌그러져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좀 찌그러진건 탄산이 존나게강해서


존나게 마싯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