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모 안함?

2012-12-13 15:11:40 조회 141
갈매기.jpg

?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3)

2012-12-13
갈맥이오몀 바로 ㄱ
김302012-12-13

안녕? 나는 신림동 갈매기야 끼룪끼룪

김휴...2012-12-13

다람이는 중국으로 팔려갔고

홍류는 나오라면 졸라 안나오고


닭은 술처먹고 길에서 자다 섬에 팔려간거 같고

 

묵이랑 김씨랑 테는 늙어서 안함


제목
김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김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정모 안함?정모 안함? (3)
정모 안함?정모 안함? (3)
··
님드랑 안녕? (11)
님드랑 안녕? (11)
··
어제 화성인 짤막하게봤는데 (6)
어제 화성인 짤막하게봤는데 (6)
··
시발 규닌새끼보다 덕력낮았었네 (1)
시발 규닌새끼보다 덕력낮았었네 (1)
··
아 돌라돌립다. (1)
아 돌라돌립다. (1)
··
와쩐다 으읭그럼 더블 달성임? (2)
와쩐다 으읭그럼 더블 달성임? (2)
··
버스 탔는데 (1)
버스 탔는데 (1)
··
도미노 쉬림프스 오리지널 먹었당도미노 쉬림프스 오리지널 먹었당 (2)
도미노 쉬림프스 오리지널 먹었당도미노 쉬림프스 오리지널 먹었당 (2)
··
야진심 장난아니고 (4)
야진심 장난아니고 (4)
··
니들 델리만쥬 안먺냐
니들 델리만쥬 안먺냐
··
징거더블다운 먹얶당 (2)
징거더블다운 먹얶당 (2)
··
아갑자기 싱호옴 (2)
아갑자기 싱호옴 (2)
··
늬들왜돌라 정덕임 (1)
늬들왜돌라 정덕임 (1)
··
오리로스먹고싶다 (1)
오리로스먹고싶다 (1)
··
근데 로스아저씨가 사진올린거 저거 좀 야한그ㅛ (2)
근데 로스아저씨가 사진올린거 저거 좀 야한그ㅛ (2)
··
아저씨와 청년의 기준 알려줌. (6)
아저씨와 청년의 기준 알려줌. (6)
··
그분 (3)
그분 (3)
··
앤 해서웨이 노모 (2)
앤 해서웨이 노모 (2)
··
블베10 (1)
블베1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