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으로 씨앗호떡이랑 구운 인절미에 꿀차 먹고싶다.
신림동사니까 정든닥발 가서 오돌뼈먹고 지하철역근처에가면 씨앗호떡은없지만 호떡 사서 먹으세요 꿀차는 금성상회 꿀차
울집..킄킄...
더한것도 가능함미다.
크리스마스엔 파스타 해 먹어야징
내가 그렇게 먹거등? 저..절대 치..친절한거 아니거등?
신림역쪽임? 사실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잘몰름 ㅠㅠ
아놔 옆집 쐉년들
댓글 (8)
그런뎅 뎅 뎅 우리 엌메 보농
우리 이번에도 못 보낭낭캉
신림동사니까 정든닥발 가서 오돌뼈먹고 지하철역근처에가면 씨앗호떡은없지만 호떡 사서 먹으세요 꿀차는 금성상회 꿀차
울집..킄킄...
더한것도 가능함미다.
크리스마스엔 파스타 해 먹어야징
내가 그렇게 먹거등? 저..절대 치..친절한거 아니거등?
신림역쪽임? 사실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잘몰름 ㅠㅠ
아놔 옆집 쐉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