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가...
뽐뿌가세여
싸게 사여 ㅇㅇ
x501a
아서스 꺼고 가격은 37정도
사양은 괜찮음 액정은 15인치. 가볍다.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40009626&nv_mid=6543583426&frm=NVSCMOD&query=x501a
오오 ㄳ
댓글 (9)
그런가...
뽐뿌가세여
싸게 사여 ㅇㅇ
x501a
아서스 꺼고 가격은 37정도
사양은 괜찮음 액정은 15인치. 가볍다.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40009626&nv_mid=6543583426&frm=NVSCMOD&query=x501a
오오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