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skt쓰시는분들은
흐
흐미
event
2012-12-14 13:57:17
visibility
조회 95
집에서 3g가출 심하다고 하면 공유기 보내줘욤 ㅎㅎ
것도 안테나 두개짜리루!!
Signature
나랑께 문열어달랑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6)
숑나
2012-12-14
4g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흐
흐미
2012-12-14
아마될껄용 ㅋㅋ 그냥 집에서 스맛폰 인터넷이 안터진다구 하면되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12-14
근데 난 이미 안테나 thㅔ개짜리 공유기있어서 헤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이
이순규입니다
2012-12-14
ㅇㅇ
그거 니네집 콘센트에 꽂아쓰는 거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이
이순규입니다
2012-12-14
그리고 거기서 나가는 전기세 따로 산출해서 SKT에 청구해도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흐
흐미
2012-12-14
사이도를 위해 이글을 바칩네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난 근대 참 이해안되는게
(1)
난 근대 참 이해안되는게
(1)
진범
·
2012-12-14
·
조회 90
니들 먞쭈 한잔 안마시냐
(5)
니들 먞쭈 한잔 안마시냐
(5)
uing
·
2012-12-14
·
조회 75
스2 군심 내년 3월에 나오네
(1)
스2 군심 내년 3월에 나오네
(1)
진범
·
2012-12-14
·
조회 67
숑나가 그동안 독창적인 창의력 병신컨셉이어서 참신한 이미지였는데
(3)
숑나가 그동안 독창적인 창의력 병신컨셉이어서 참신한 이미지였는데
(3)
김이컨셉은내꺼야
·
2012-12-14
·
조회 206
춥노
(1)
춥노
(1)
진범
·
2012-12-14
·
조회 65
숑나새끼 존나 내 컨셉 따라하네
(2)
숑나새끼 존나 내 컨셉 따라하네
(2)
김따라쟁이즐
·
2012-12-14
·
조회 75
아 졸라 비오지않냐
(2)
아 졸라 비오지않냐
(2)
횽뻘글나라고
·
2012-12-14
·
조회 276
헐 도깨비 외대다님?
(1)
헐 도깨비 외대다님?
(1)
횽궁금나라고
·
2012-12-14
·
조회 84
페북 업뎃대구 인터페이스 조아져땅
(1)
페북 업뎃대구 인터페이스 조아져땅
(1)
흐미
·
2012-12-14
·
조회 97
아 여섯시간만 있으면 이번학기 끝
(2)
아 여섯시간만 있으면 이번학기 끝
(2)
갈매기
·
2012-12-14
·
조회 82
도깨비랑 학교같당 ㅋㅋㅋㅋ
(5)
도깨비랑 학교같당 ㅋㅋㅋㅋ
(5)
흐미
·
2012-12-14
·
조회 89
학교앞 코피샾 왔는데
(3)
학교앞 코피샾 왔는데
(3)
도깨비
·
2012-12-14
·
조회 115
당당 왜 앤해서웨이 모친드립 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당당 왜 앤해서웨이 모친드립 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숑나
·
2012-12-14
·
조회 120
순규형 거기 비 와여???
(1)
순규형 거기 비 와여???
(1)
uing
·
2012-12-14
·
조회 86
니들 닦깡정 안먺냐
(5)
니들 닦깡정 안먺냐
(5)
uing
·
2012-12-14
·
조회 132
skt쓰시는분들은
(6)
skt쓰시는분들은
(6)
흐미
·
2012-12-14
·
조회 96
늬들 왜 다람이한테 달구라고 하냐
(1)
늬들 왜 다람이한테 달구라고 하냐
(1)
이순규입니다
·
2012-12-14
·
조회 76
기집년들
(5)
기집년들
(5)
연달
·
2012-12-14
·
조회 97
짜장면이 중국에 있냐?
(1)
짜장면이 중국에 있냐?
(1)
횽들나라고
·
2012-12-14
·
조회 73
아 대박
아 대박
횽들나라고
·
2012-12-14
·
조회 8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6)
4g는??
ㅇㅇ
그거 니네집 콘센트에 꽂아쓰는 거임.
그리고 거기서 나가는 전기세 따로 산출해서 SKT에 청구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