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이건 진짜 개의 새끼임
회사에서 와이파이 잡아쓰다가
집으로 와서 우리집 와이파이쓸라면
바로바로 변경이안됨.
오류뜸 ㅡㅡ
그럼 인터넷 연결 끊고 다시 연결해야됨.
존나 번거로움 씨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