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이건 진짜 개의 새끼임

회사에서 와이파이 잡아쓰다가

집으로 와서 우리집 와이파이쓸라면

바로바로 변경이안됨.

오류뜸 ㅡㅡ

그럼 인터넷 연결 끊고 다시 연결해야됨.

존나 번거로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