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본사직원들 출근해서


야근하고있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가 얼마나 밀려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꺼 배송하는중이니까 좋음 ㅎ0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