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 로아큐탄 쳐묵쳐묵해서
매우 건조해
저번에 유리아쥬 싸게 나왔을때 샀던거 쓰다가 얼마 안남은 상태에서 잃어버림
그리하여
새로 립밤을 사려구 하는데
유리아쥬 비싸짐ㅜㅠ
그래서 찾아보니까 이런거 나오더라구
유리아쥬같은 프랑스약국화장품 아벤느 스틱레브르- 2개 9000원인데 사용감이 좀 무겁고 펄이 들어있대
유리아쥬 스틱레브르-1개 9200원 아 샹 저번엔 7천원인가 주고 산거같은데
뭐 어디 괜찮은거 없냥
나의 입술은 하루하루 말라간다
키엘? 버츠비? 머 그런데꺼도 추천좀
니베아는 싫어요

댓글 (10)
젤 좋아해
맛도 달콤하고 향도 엄청 좋음
그거 바르고 상대도 바르고 뽀뽀하면
달달함
밑에서 두번째줄 그런거는 우리에게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니
첍스틱은 패스하겠다
암튼 좋지 않냥...
입술 부들부들 촉촉
Jang's
약국에 팝니다.
나는 사용감도 우수하고 보습력도 좋으며 향이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지만 약냄새만 아니면 괜찮겠어
색깔은 대놓고 빨강 핑크 그런것만 아니면 되고
향은 엄슴 그냥 머.. 그.. 재료냄새? 거의 안남
색도 엄슴
장스
난 키엘 씀.
향이 매우 후레싀해서 좋다
솔까말 난 립밤 뭐가 다른지 모르겎더라
ㅏㄹ ㅎ
쳐발하고 빨아먹지만 않으면 다 보습 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