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존나 갱상도 절라도 특정후보 보면 기도 안차고





좆도 모르면서 휩쓸려 " 나는 진보임 졸라 멋있음 " 라고 생각하는 아둔한 핏덩이새끼들이랑 40대초중반 데모세대새끼들도 레알 병신같음




투표는 지한테 도움되는새끼한테 하는거임.


그렇게 보면 갱상도 절라도 새끼들이 젤 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