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정도 되어 보이는 애들 둘이서 얘기를 하는데
1 : 누구 찍음? ㅋㅋ
2: 문재인ㅋㅋ
1: 헐 나도 ㅋㅋ
2: 나라 망함 ㅋ 5년 어떻게 버팀? ㅋㅋ
1: 헐 그러게 ㅋㅋ
우리나라 망하는거임?
인도네시아로 떠야할듯
국론이 하나로 뭉치는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권력이 하나로 뭉치는 것은 안좋지 않냐?
일당전제화로 인한 폐해는 조선시대에 이미 겪었으나 이제는 그저 권력자들이 도덕적이길 바랄뿐이지.
어쨌건 프랑스의 몽테스키외가 삼권분립을 외칠 때 우리나라 조선왕 숙종은 밤마다 장희빈을 불렀지.
희빈아~
댓글 (4)
인도네시아로 떠야할듯
국론이 하나로 뭉치는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권력이 하나로 뭉치는 것은 안좋지 않냐?
일당전제화로 인한 폐해는 조선시대에 이미 겪었으나 이제는 그저 권력자들이 도덕적이길 바랄뿐이지.
어쨌건 프랑스의 몽테스키외가 삼권분립을 외칠 때 우리나라 조선왕 숙종은 밤마다 장희빈을 불렀지.
희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