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베갈삼 스크용 기변 싼거 풀렸었다믄서? 이제 없지?

옵티잉이 가면건은 읶는데 탈까말까 고민된당_당


뷰투 크트용 좌표 읶으면 좀 알려주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