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게임인데
안드로이드모바일로도 있음
엑스칼리버 뽑고 왕되는 스토리임 ㅇㅇ
카드게임인데 걍 미연시필도 나고 그럼.
캐릭이 남캐 둘 여캐 하나 중에 고르고 시작하는데
여캐좋다고 여캐 고르고 시작하면.
나중에 여캐가 음담쩔게 함. ㅇㅇ
껄떡이 쩜.
나 그거 보고 그게 걍 게임분위긴줄알고 얌전하게 생긴남자애 했다가
껄떡 전혀 없어서 실망함 ㅇㅇ
여튼 안드로이드 쓰는놈들 해라
할때 추천인 아뒤 rusign 넣는거 잊지말고
친구추천 tete로 해라
괜히 퍼지고 나서 슬그머니 하지말고
미리미리 해놔라 ㅇㅇ
잼있닼ㅋㅋㅋㅋㅋ
댓글 (2)
이해리랑 나는 바하무트 하는데, 그게 더 단순하고 재밌음 ㅇㅇ
나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아이템ㅁㄴㅇ 에 15만원어치 팔아먹음
그랬구나
김복남이 테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