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30

2012-12-26 12:53:37 조회 134
hell.png


ㅇㅇ


첨부 이미지

hell.pn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2)

2012-12-2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2-26
ㅡㅡ;;
제목
나 차 끊기면 그분 집에서 재워줌? (2)
나 차 끊기면 그분 집에서 재워줌? (2)
··
횽나 개새끼야 왜 집을 들름 (4)
횽나 개새끼야 왜 집을 들름 (4)
··
일단 집에옴ㅇㅇ (3)
일단 집에옴ㅇㅇ (3)
··
시발이제 점심얘기안하고 똥얘기하네 (5)
시발이제 점심얘기안하고 똥얘기하네 (5)
··
김마존 (2)
김마존 (2)
··
똥 역류사진 올려달라고 하고 싶은데 갈매기 밥먹고 있다고 하니까 (1)
똥 역류사진 올려달라고 하고 싶은데 갈매기 밥먹고 있다고 하니까 (1)
··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존나 추운날 2층똥 역류한 사진 있지 않았냐? (1)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존나 추운날 2층똥 역류한 사진 있지 않았냐? (1)
··
아졸라 드럽네 밥먹고 있는데 (1)
아졸라 드럽네 밥먹고 있는데 (1)
··
김30김30 (2)
김30김30 (2)
··
김30 (1)
김30 (1)
··
변기 막히는거 하니깐 내동생 씹새끼 생각난다 (3)
변기 막히는거 하니깐 내동생 씹새끼 생각난다 (3)
··
같은건물 어떤 미친년 (1)
같은건물 어떤 미친년 (1)
··
아놔 씨팰 같은건물 어떤 미친년이 마계의 음식을 쳐먹고 물내린듯 (6)
아놔 씨팰 같은건물 어떤 미친년이 마계의 음식을 쳐먹고 물내린듯 (6)
··
ㅋㅋㅋㅋ 방학이라 가치밥머글사람이업따 (3)
ㅋㅋㅋㅋ 방학이라 가치밥머글사람이업따 (3)
··
당당 님 사진기사였었음? (2)
당당 님 사진기사였었음? (2)
··
참질 못하고 또 지름참질 못하고 또 지름 (2)
참질 못하고 또 지름참질 못하고 또 지름 (2)
··
서울 현재 체감기온 영하18도... (4)
서울 현재 체감기온 영하18도... (4)
··
공간을 달리는 택배공간을 달리는 택배 (2)
공간을 달리는 택배공간을 달리는 택배 (2)
··
오늘 존나 추운 관계로 절대 안기다림 제시간에 맞춰서 와라 (2)
오늘 존나 추운 관계로 절대 안기다림 제시간에 맞춰서 와라 (2)
··
올겨울중 오늘이 제일 추운거 같다 (1)
올겨울중 오늘이 제일 추운거 같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