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싸게 샀고
블랙이라고 생각하라고 했는데
조심스럽게 가능하면 화이트 해주세여~
라고 쓴걸 진짜 화이트를 가따줬고
테스트결과 GPS확인 못해본거 빼고는 양품이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더 맘에 들고
성능도 옵쥐쓰다가 쓰는데 큰차이 못느끼겠고
이쁘고 펜도 좋고
케이스도 졸라 이쁘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잘샀당
일단 싸게 샀고
블랙이라고 생각하라고 했는데
조심스럽게 가능하면 화이트 해주세여~
라고 쓴걸 진짜 화이트를 가따줬고
테스트결과 GPS확인 못해본거 빼고는 양품이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더 맘에 들고
성능도 옵쥐쓰다가 쓰는데 큰차이 못느끼겠고
이쁘고 펜도 좋고
케이스도 졸라 이쁘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잘샀당
댓글 (4)
배송도 24일저녁에 신청했는데 오늘 옴
ㅇㅇ옵뷰이쁘징
하지만 난이제 주머니에 들어가는 폰이 좋더라고
갤탭쓰다가 ㅠㅠ
주머니들어가는폰쓰니까 짱좋다
위약3 호갱님 납셨네
네 대신 전 그걸 까고도 남을만한 요금지원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