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싸게 샀고


블랙이라고 생각하라고 했는데


조심스럽게 가능하면 화이트 해주세여~


라고 쓴걸 진짜 화이트를 가따줬고


테스트결과 GPS확인 못해본거 빼고는 양품이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더 맘에 들고


성능도 옵쥐쓰다가 쓰는데 큰차이 못느끼겠고


이쁘고 펜도 좋고


케이스도 졸라 이쁘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잘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