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김태희...
이 정도라면..
나한테 사귀자고 하면 한번쯤 만나볼 용의는 있음..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18/238/001/937e70c14b39745c61bf71c606f097c7.jpg" alt="짤방 : 1350412333.jpg" title="짤방 : 1350412333.jpg" rel="xe_gallery" style="cursor: pointer;"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