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신림역 3번출구앞
오늘의지갑 이해리
시간 아직안정함
참가자 김30 배신한씹쌔끼
진짜 소같은 애들만 모이네요
핵폐기물 같은 애들끼리 모임
휴 소먹으러 간다고 해서 소모임인줄
너 존나 배려 쩐다 패고싶을만큼ㅇㅇ
댓글 (5)
진짜 소같은 애들만 모이네요
핵폐기물 같은 애들끼리 모임
휴 소먹으러 간다고 해서 소모임인줄
너 존나 배려 쩐다 패고싶을만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