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는 최상급임
공장에서 출고된 날짜가 11월 1일이다
중고나라 글 한번 봐라
http://cafe.naver.com/joonggonara/142647969
조까 55 이상 받을려고한건데
싸게 내논거임
니네가 산다면 좀 더 빼줌
와 정상인인척 글 쓴거 보게
졸라비싸닼ㅋㅋㅋㅋㅋ
지금 할원 20을 바라보고있는시점에서
저가격이 정상인것일까
는 좀비싼감이 있지만 적절한가격?
은 아무도안살듯
댓글 (7)
조까 55 이상 받을려고한건데
싸게 내논거임
니네가 산다면 좀 더 빼줌
암튼 풀에이치디나 딴폰나오기전에 좀싸게팔더라도
빨리 처리하는게 좋을듯
와 정상인인척 글 쓴거 보게
졸라비싸닼ㅋㅋㅋㅋㅋ
지금 할원 20을 바라보고있는시점에서
저가격이 정상인것일까
는 좀비싼감이 있지만 적절한가격?
은 아무도안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