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막학기 성적 포텐터짐.ㅇㅇ

2012-12-31 16:43:19 조회 174
캡처.JPG

2개 안뜬거.


3학점짜리는 A+예상하고

2학점짜리는 D 예상하는데..


이렇게 쳐 받아도 총평점 3.5가 안댐 ^^7

첨부 이미지

캡처.JPG
도깨비
Signature
백두무궁 한라삼천.. 취업하고 싶다........

댓글 (3)

김302012-12-31

씨발.... 

2012-12-31
이전학기에 참 잘 말아드셨나바여 ㅎㅎ
2012-12-31
어쨌든 이번학기엔 열심히 했나보네
축하해
제목
잌케에 저거 누구냐
잌케에 저거 누구냐
··
이번엔 마사회떢밥이네 (1)
이번엔 마사회떢밥이네 (1)
··
유격은 진짜 시발
유격은 진짜 시발
··
-5도 진짜 좆도아니지않냐 (3)
-5도 진짜 좆도아니지않냐 (3)
··
니들아 나에게 인생의 지혜를 나눠줘 (3)
니들아 나에게 인생의 지혜를 나눠줘 (3)
··
아 진짜 지 화났다고 다른사람한테 푸는게 제일 쓰레기인듯
아 진짜 지 화났다고 다른사람한테 푸는게 제일 쓰레기인듯
··
니들은 인생이 뭐라고 생각하냐? (2)
니들은 인생이 뭐라고 생각하냐? (2)
··
우와 다이어리케이스까지 준다 (1)
우와 다이어리케이스까지 준다 (1)
··
옵티머스 VU II (3)
옵티머스 VU II (3)
··
아 진짜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2)
아 진짜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2)
··
저 막학기 성적 포텐터짐.ㅇㅇ저 막학기 성적 포텐터짐.ㅇㅇ (3)
저 막학기 성적 포텐터짐.ㅇㅇ저 막학기 성적 포텐터짐.ㅇㅇ (3)
··
와.. 옆에 배너보니까 김기훈 이제 토익강의까지 하네;; (1)
와.. 옆에 배너보니까 김기훈 이제 토익강의까지 하네;; (1)
··
하 오늘이 12년 마지막 날이네 (2)
하 오늘이 12년 마지막 날이네 (2)
··
아 니미 씨발 좆같은 개독회사 씨팔 때려치고싶다 (4)
아 니미 씨발 좆같은 개독회사 씨팔 때려치고싶다 (4)
··
퇴근할까? (1)
퇴근할까? (1)
··
존나 심심하다. (2)
존나 심심하다. (2)
··
늬들아 안녕안녕 (1)
늬들아 안녕안녕 (1)
··
은행에 갔다오고 감상문 (1)
은행에 갔다오고 감상문 (1)
··
오늘 뭐좀 안뜨나... 31일 마지막이다 떠라 (2)
오늘 뭐좀 안뜨나... 31일 마지막이다 떠라 (2)
··
3. 은행에 다녀왔어 (6)
3. 은행에 다녀왔어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