섞어먹으면 럼콕이던 잭콕이던 뭐던 괜찮은데
샴페인이나 맥주에 존나 약한듯
술이 원래 뭔갈 발효시켜서 만드는거야 멍청아...
소주는 희석 OR 증류아님?
암튼 발효는 시키잖아ㅗㅡㅡㅗ
참이슬 같은건 발효 과정이 없습니다,
아저씨 짤방 너무 더러워요 저리가요
헐...
댓글 (8)
술이 원래 뭔갈 발효시켜서 만드는거야 멍청아...
소주는 희석 OR 증류아님?
암튼 발효는 시키잖아ㅗㅡㅡㅗ
참이슬 같은건 발효 과정이 없습니다,
아저씨 짤방 너무 더러워요 저리가요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