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한참 논밭 개발할때 살았었는데..


살다가 아버지땜에 인서울로 넘어왔더니


이제 여기보다 범계가 더 비쌈.ㅎ


그때가 아마 뉴코아 부도날때즈음이였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