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요금 천원임?
개같은 새끼들. 이제 택시잡을때 택시 앞에 가로막고 탈꺼야 씨발 진짜.
본네트에 손 올려놓고 길막하면서 문 연다 진짜.
안가요 개소리하면 조수석에 앉아서 바로 신고하고.
댓글 (2)
개같은 새끼들. 이제 택시잡을때 택시 앞에 가로막고 탈꺼야 씨발 진짜.
본네트에 손 올려놓고 길막하면서 문 연다 진짜.
안가요 개소리하면 조수석에 앉아서 바로 신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