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타팜 계정은 말하는동물 잘 나왔니ㅠㅠ

오늘 하루 종일 교배하는데 말하는동물 안나와서 빡침 ㅠㅠ
레벨 40찍으면 살림살이 좀 나아지나 했는데
상위 동물이 더 안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