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쳐먹을까 하다가 옆에보니깐
조개구이집이읶는거야.
여긴 맛있을까?
하고 창뮨쳐다보는데
어떤 아가씨가 날보더니 입벌린채로 한 3초간 가만히 읶얶다.
존나 안산사람 첨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