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 버거킹에서 윈7나올떄 기념해서 윈7 와퍼도 나왔었는데

2013-01-02 12:03:31 조회 120
d0021575_4ae16888048f1.jpg

우리나란 뭐임? 트리플 스테커도 단종하고

첨부 이미지

d0021575_4ae16888048f1.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2013-01-02
윈7이라 페티가 일곱개임?
AnyAng2013-01-02

한입베어먹고싶다 헠헠

2013-01-02
저런 거 먹으면 암 걸려서 디짐
2013-01-02

도전은 해보고 싶다

제목
존나 감성에 젖네...
존나 감성에 젖네...
··
도깨비 돌라 빻친다
도깨비 돌라 빻친다
··
학식 빡친다..
학식 빡친다..
··
밥먹으러가야지
밥먹으러가야지
··
내가 안믿는 뉴스가 두개 있는데 (2)
내가 안믿는 뉴스가 두개 있는데 (2)
··
도깨비님 보셈
도깨비님 보셈
··
으잉 난 왼쪽인데 (3)
으잉 난 왼쪽인데 (3)
··
마우스 좆문가있음?? (3)
마우스 좆문가있음?? (3)
··
어제 집에있는데 왠지 크라제버거의 (2)
어제 집에있는데 왠지 크라제버거의 (2)
··
엄마손은 버거는 맛있음. (1)
엄마손은 버거는 맛있음. (1)
··
어머! 12시가 넘었다 (1)
어머! 12시가 넘었다 (1)
··
ㅋㅋㅋㅋ내가저번에 맥도날드 드라이빙쓰루가서
ㅋㅋㅋㅋ내가저번에 맥도날드 드라이빙쓰루가서
··
일본 버거킹에서 윈7나올떄  기념해서 윈7 와퍼도 나왔었는데일본 버거킹에서 윈7나올떄 기념해서 윈7 와퍼도 나왔었는데 (4)
일본 버거킹에서 윈7나올떄  기념해서 윈7 와퍼도 나왔었는데일본 버거킹에서 윈7나올떄 기념해서 윈7 와퍼도 나왔었는데 (4)
··
횽나플필사진에 (3)
횽나플필사진에 (3)
··
오징어버거가 그거냐? (1)
오징어버거가 그거냐? (1)
··
아 차타고가야되는데 차엄씀 (2)
아 차타고가야되는데 차엄씀 (2)
··
오늘 반찬은 뭘까 (5)
오늘 반찬은 뭘까 (5)
··
밥이 너무 허접했네 (2)
밥이 너무 허접했네 (2)
··
아 맞다 텐더그릴이읶얶구나 (1)
아 맞다 텐더그릴이읶얶구나 (1)
··
맛있는건 버거킹이 짱임 솔직히ㅇㅇ (5)
맛있는건 버거킹이 짱임 솔직히ㅇㅇ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