뱉고 하냐 안뱉고 그대로 가냐
오 출발 좋아
변태들아 그런 건 애들 없는 곳에서
둘이 말해라 ㅡㅡ
원래 안 뱉고 가는거 아님?
먼말인가영
청룡은 뱉고 남자가
찌릿한상태서 오랄들어가는거자늠
요플레는 오랄이아니라 머물고있다 쳐벌허고 할짝
오모나...
오늘도 새로운걸 알아갑니다
댓글 (8)
오 출발 좋아
변태들아 그런 건 애들 없는 곳에서
둘이 말해라 ㅡㅡ
원래 안 뱉고 가는거 아님?
먼말인가영
청룡은 뱉고 남자가
찌릿한상태서 오랄들어가는거자늠
요플레는 오랄이아니라 머물고있다 쳐벌허고 할짝
오모나...
오늘도 새로운걸 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