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내가쓴 안드로폰들은 모쿼레기,아크,엑s

다 외산이라 잡다한기본어플이.없음

ㅍㅌ용으로샀던 옵큐븅은 기본어플 드럽게많아서 짜증났는데 플래그십 옵지도 그럼?

기본액보 붙어있냐? 아크랑 엑s는 붙어있는데

아 생각해보니 이것들도 기본어플있는데 전부 사자마자 커롬씌워서 썼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