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교수님한테 에프달라고 해서 에프받음.
도
도깨비
event
2013-01-03 14:23:07
visibility
조회 125
이제 빼도박도 못하고 한학기 더 다닙니다^-^
Signature
백두무궁 한라삼천.. 취업하고 싶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다
다람이
2013-01-03
잘했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3-01-03
학교를 떠나기 싫었나보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콜
콜라베어
2013-01-03
차라리 D 받고 9학기 다니면서 재수강 하는게 안나음?
9학기때부턴 등록금 다 안내도 되잖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도
도깨비
2013-01-03
이수학점 다 채우면 9학기 못다님.
비워둬야 함.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음 오늘 영화관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정모가야겠당
(5)
음 오늘 영화관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정모가야겠당
(5)
김30
·
2013-01-03
·
조회 119
돌라 억울한 3시 4분전이네요.
(1)
돌라 억울한 3시 4분전이네요.
(1)
숑타겟
·
2013-01-03
·
조회 81
돼지고기튀김 아저씨 고추 없으면 정모 참가 안되나여?
(10)
돼지고기튀김 아저씨 고추 없으면 정모 참가 안되나여?
(10)
김30
·
2013-01-03
·
조회 275
아맞네 미니도 네비게이션 고자임?ㅋㅋ
(2)
아맞네 미니도 네비게이션 고자임?ㅋㅋ
(2)
숑나
·
2013-01-03
·
조회 341
미니도 존나비싸던데 씨발
(1)
미니도 존나비싸던데 씨발
(1)
숑나
·
2013-01-03
·
조회 109
그분형
(2)
그분형
(2)
돈좀벌고싶다
·
2013-01-03
·
조회 80
으헣헣헣 퇴근하고싶다
(1)
으헣헣헣 퇴근하고싶다
(1)
김30
·
2013-01-03
·
조회 80
앗 근데 생각해보니 숙대 방학
(2)
앗 근데 생각해보니 숙대 방학
(2)
돈까스
·
2013-01-03
·
조회 91
오늘 술마실사람 숙대 컴온
(10)
오늘 술마실사람 숙대 컴온
(10)
돈까스
·
2013-01-03
·
조회 467
돈까스아저씨 차
(4)
돈까스아저씨 차
(4)
횽들나라고
·
2013-01-03
·
조회 114
80007854 44445028
(3)
80007854 44445028
(3)
김캐리
·
2013-01-03
·
조회 73
고정지출 뽑고나니 눈물이 주르륵
(4)
고정지출 뽑고나니 눈물이 주르륵
(4)
돈까스
·
2013-01-03
·
조회 136
이 추운날 군대를 다시 가라니 세상에...
(4)
이 추운날 군대를 다시 가라니 세상에...
(4)
김마이클존슨
·
2013-01-03
·
조회 67
촤하하하하 저 또 한건 했습니다.촤하하하하하
(2)
촤하하하하 저 또 한건 했습니다.촤하하하하하
(2)
횽들나라고
·
2013-01-03
·
조회 277
근데 f받아도 이번학기 학점이 4.0ㅋㅋㅋㅋㅋㅋ
(3)
근데 f받아도 이번학기 학점이 4.0ㅋㅋㅋㅋㅋㅋ
(3)
도깨비
·
2013-01-03
·
조회 79
넥 10 사고싶다.
(6)
넥 10 사고싶다.
(6)
김30
·
2013-01-03
·
조회 63
ㅋㅋㅋㅋ 교수님한테 에프달라고 해서 에프받음.
(4)
ㅋㅋㅋㅋ 교수님한테 에프달라고 해서 에프받음.
(4)
도깨비
·
2013-01-03
·
조회 126
내가 군인때 했었던 일.
내가 군인때 했었던 일.
횽들나라고
·
2013-01-03
·
조회 63
넥7 사고싶습니다.
(5)
넥7 사고싶습니다.
(5)
도깨비
·
2013-01-03
·
조회 62
설마 옵g도 뒷판에 상스러운 통신사로고 박혀잏냐?
(3)
설마 옵g도 뒷판에 상스러운 통신사로고 박혀잏냐?
(3)
니얽굴
·
2013-01-03
·
조회 8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학교를 떠나기 싫었나보오
차라리 D 받고 9학기 다니면서 재수강 하는게 안나음?
9학기때부턴 등록금 다 안내도 되잖아
비워둬야 함. ㅇㅇ